삼양사 서브큐, 무띠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 출시

삼양사 서브큐, 무띠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 출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사 서브큐가 공급하는 무띠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

삼양사(대표 최낙현) 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는 6월 5일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 ‘무띠’의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양사가 수입해 국내에 유통하는 ‘무띠(Mutti)’는 120년 전통의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로,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를 수확·가공해 토마토의 풍미가 담긴 소스를 만든다. 피자, 파스타 등에 주로 사용되는 만큼 국내에서는 양식 레스토랑에 대용량 상품 위주로 공급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국내 외식업계에서 품질을 인정받은 무띠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소용량 토마토 페스토 제품을 출시해 일반 소비자들까지 고객 저변을 넓히겠다는 포석이다.

무띠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은 △레드 토마토를 사용해 깊고 진한 감칠맛이 특징인 ‘로쏘’ △달콤한 향의 오렌지 토마토로 만든 ‘아란치오네’ △단맛과 산미가 조화를 이루는 그린 토마토와 바질을 사용한 ‘베르데’ △부드러운 식감의 옐로우 토마토와 올리브의 궁합이 돋보이는 ‘지알로’ 등 각기 다른 풍미와 색상의 토마토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묽은 파스타 소스와는 달리 진득하고 묵직한 질감의 페스토 특성상 파스타 외에도 소시지, 샌드위치, 샐러드 등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가열할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빵에 바르는 잼처럼 사용해도 좋다.

삼양사는 6월 5일부터 21일까지 와디즈에서 무띠 토마토 페스토를 구매할 수 있는 ‘와디즈 펀딩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소비자 입장에서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무띠 브랜드에 호기심이 있는 고객들을 적극 확보하고 색다른 방법으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방식으로 출시하게 됐다.

프리오더에 참여한 고객에 한해 최대 44%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무띠 토마토 페스토를 활용한 레시피 카드를 증정한다. 아울러 ‘와디즈데이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프리오더에 참여한 소비자 전원에게 기획전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제품은 6월 말 배송되며, 프리오더 종료 후에는 삼양사 서브큐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무띠 토마토 페스토 4종을 구매할 수 있다.

삼양사 최낙현 대표는 “무띠 토마토 페스토는 양질의 토마토를 선별해 상큼한 허브와 잘 숙성된 치즈, 고소한 견과류가 더해져 풍부한 향과 맛이 특징이다. 다양한 음식에 곁들여 먹기에 좋은 매력적인 소스”라며 “무띠 토마토 페스토와 다양한 음식을 자유롭게 조합하면서 본인만의 색다른 레시피를 만들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양사 서브큐는 설탕, 밀가루, 유지 등 기초식품 제조 역량을 바탕으로 베이커리와 카페, 레스토랑, 호텔 등에 다양한 식자재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서브큐가 국내 독점 공급하는 해외 식자재 브랜드로는 무띠 외에도 △스위스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히스탕’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쿠프드팟’ △정통 덴마크 데니쉬 브랜드 ‘메테뭉크(Mette Munk)’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