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학원·공부방 선생님 위한 교재 및 간식 증정 이벤트 실시

미래엔, 학원·공부방 선생님 위한 교재 및 간식 증정 이벤트 실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2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엔, 학원·공부방 선생님 위한 교재 및 간식 증정 이벤트 실시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미래엔 초중고 참고서를 활용하는 학원과 공부방 선생님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엔 초중고 교사용 교재 증정 이벤트

미래엔은 오는 6월 6일까지 ‘미래엔 초중고 교사용 교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교사용 교재를 제공한다. 제공하는 교재는 초등 대상 수학 교재 ‘하루 한장 쏙셈 +(플러스)’와 ‘문제 해결의 길잡이’ 원리 및 심화편, 중등 대상 수능 독해·어휘서 ‘깨독’, 고등 대상 수능 기출문제집 ‘N기출’이다.

신청 방법은 네이버 ‘학관노’, ‘기출비’ 카페에서 증정 이벤트 게시글 내 신청폼을 작성하면 되며, 당첨자에게는 6월 12일 개별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당첨자 가운데 교재 후기를 작성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미래엔 여름방학 간식 이벤트

이와 함께 미래엔은 오는 6월 10일부터 23일까지 ‘미래엔 여름방학 간식 이벤트’를 통해 미래엔 초중고 참고서를 사용하고 있는 학원 및 공부방 선생님 200명을 선정해 다양한 간식이 들어있는 ‘간식 상자’를 증정한다. 네이버 ‘성공운’ 카페의 이벤트 게시판에서 ‘간식 이벤트’ 게시글 내 신청폼을 활용해 신청이 가능하고, 당첨자에게는 6월 26일 개별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미래엔은 자사 교재를 사용하는 학원 공부방 선생님의 많은 관심을 바라며, 앞으로도 선생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