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리정·박위·심으뜸·차준환·차현승 ‘유니세프 팀’ 동참

안효섭·리정·박위·심으뜸·차준환·차현승 ‘유니세프 팀’ 동참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28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댄서 등 문화스포츠계 6인 ‘유니세프 팀’ 새롭게 합류 어린이 향한 따뜻한 관심과 지지 호소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진제공 :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배우 안효섭, 댄서 리정, 크리에이터 박위, 스포츠 트레이너 심으뜸, 피겨 스케이팅 선수 차준환, 배우 차현승이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새롭게 합류했다고 28일 밝혔다.

‘유니세프 팀’ 캠페인은 “위험에 처한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모두 하나의 팀이 되어 달라”는 의미를 담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2018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온라인 캠페인이다.

이번 ‘유니세프 팀’에는 안효섭, 리정, 박위, 심으뜸, 차준환, 차현승과 같이 배우,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의 6인이 새롭게 합류해 전 세계 어린이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 취지에 공감해 6명 모두 캠페인 영상 및 사진 촬영에 재능기부로 참여해 뜻을 더했다.

조미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여섯 분이 어린이를 위해 한 팀이 되어주셨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기꺼이 재능기부로 동참해 주신 안효섭, 리정, 박위, 심으뜸, 차준환, 차현승 님께 감사드린다”며 “전 세계 어린이를 지키는 ‘유니세프 팀’에 더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효섭·리정·박위·심으뜸·차준환·차현승이 참여한 ‘유니세프 팀’ 캠페인은 5월 28일부터 유니세프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