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파스타 아티잔 브랜드 쥬세페 코코, 고품질 파스타로 한국 진출

이탈리아 파스타 아티잔 브랜드 쥬세페 코코, 고품질 파스타로 한국 진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2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세페 코코(Giuseppe Cocco) 제품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아티잔(Artisan) 브랜드 쥬세페 코코(Giuseppe Cocco)가 한국의 프리미엄 수입식품 전문 회사 두스프랑스(Doucefrance)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1916년에 설립된 쥬세페 코코는 고품질 파스타를 생산하며 명성을 쌓아온 브랜드로, 이번 계약을 통해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됐다.

두스프랑스는 이탈리아와 영국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국내외에 공급하는 전문 회사로, 이번 계약을 통해 쥬세페 코코의 다양한 파스타 제품을 독점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쥬세페 코코는 저온 건조 방식을 사용해 밀의 풍미를 최대한 살린 고품질 파스타다. 브론즈 컷 방식을 통해 면의 표면을 거칠게 만들어 맛과 식감이 더욱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의 면 요리 전통을 맛보고 싶은 파스타 애호가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이다.

아울러 두스프랑스는 쥬세페 코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5성급 호텔 해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에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쥬세페 코코를 사용한 스파게티, 리가토니, 링귀니, 딸리아텔레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메뉴 개발에는 두스프랑스가 독점 공급하며, 이탈리아 시칠리아 트라파니(Trapani)의 쿨카시(Culcasi) 가문이 4대에 걸쳐 전통적인 방식으로 채취·생산한 천일염 Riserva del Mare®이 사용됐다.

두스프랑스는 앞으로도 쥬세페 코코와 같은 제품을 통해 미식가들에게 이탈리아 본연의 맛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