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안성훈, 알고 보니 1등 신랑감?! "전공 자체가 결혼 맞춤형"

'미스터로또' 안성훈, 알고 보니 1등 신랑감?! "전공 자체가 결혼 맞춤형"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2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로또' 안성훈 기습 질문에 유부남 김성주 발끈한 사연은?! "그런 걸 물어보고 그래~!"
TV CHOSUN ‘미스터로또’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 안성훈이 1등 신랑감 면모를 드러낸다.

5월 24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결혼전도사' 특집으로 꾸며진다. 솔로들을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배우 김영옥, 쌍둥이 트로터 이상호&이상민, 1남 1녀 동안 엄마 안소미가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노래 대결에 나선다. 이들은 결혼이 좋은 찐 이유와 함께 레전드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팬들과 결혼한 자칭(?) 13년 차 유부남 안성훈이 자신이 1등 신랑감이라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안성훈은 "전공 자체가 결혼 맞춤형"이라며 그 누구도 예상 못한 이유를 밝혀 빅웃음을 안긴다.

이어 안성훈은 '미스터로또' 유부남 3인방인 MC 김성주, 붐, 김용필에게 기습 질문을 쏟아낸다. 이에 김성주는 발끈하며 "그런 걸 물어보고 그래~!"라고 해 관객들을 포복 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안성훈의 질문에 김성주가 발끈한 이유는 무엇일까.

그런 가운데, 결혼 15년 차 김용필은 "첫눈에 반한 사람을 경계해라"라고 조언해 눈길을 끈다. 이어 김용필은 좋은 배우자를 찾는 놀라운 팁을 공개한다. 과연 스윗 유부남 김용필이 밝힌 꿀팁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오직 '미스터로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무대도 빠질 수 없다. 특히, 요즘 대세인 트로트 축가 무대가 뜨거운 화제를 모을 예정. 트로트 결혼축하곡 1위는 무엇이었을지.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특급 축가 무대는 '미스터로또'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로또어워즈 특집에서 '고정이 될 상' 부상으로 단독 스페셜 무대권을 획득한 추혁진은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신곡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는 추혁진이 데뷔 10년 만에 발표한 본인 이름으로만 된 신곡이라고 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뜨겁게 자극한다. 

이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5월 24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