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이너 이혜영, 오늘(24일) 다섯 번째 개인전 ‘폭풍의 언덕에서’ 개최

아트테이너 이혜영, 오늘(24일) 다섯 번째 개인전 ‘폭풍의 언덕에서’ 개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2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과 연기로는 다 전하지 못했던 이혜영의 진심 담긴 60여 점의 작품 전시
에스팀
사진 : 에스팀

가수 겸 배우이자 아트테이너인 이혜영이 다섯 번째 개인전 ‘폭풍의 언덕에서’를 개최한다.

오늘(24일)부터 오는 7월 28일까지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The STAN에서 개최되는 이번 개인전은 음악과 연기로는 다 전하지 못했던 아트테이너 이혜영의 진심이 담긴 60여 점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독특한 시각에서 예술을 다루는 이혜영인 만큼 이번 개인전에서 또한 그녀가 세계를 인식하고 경험하는 감각적인 방식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관람 포인트이다. 그녀의 작업은 주로 자신의 감정과 경험을 담아내며, 개인적인 삶과 내면의 고통을 깊이 파고들어 세계관, 상처, 사랑, 희망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룬다.

그간 이혜영이 선보였던 예술은 보는 이들에게 ‘치유된 감정과 아직 치유되지 않은 감정을 다루는 치료사’가 되었으며, 작품은 고통과 시련을 극복하는 치유의 수단이 됐다. 이에 그녀는 “‘폭풍의 언덕에서’에서 선보이는 작품들을 통해 관객에게 위로가 되는 시간을 제공하기를 소망한다”라고 전하며 “친밀한 감정, 향수, 사랑, 순수함 등을 캔버스에 결정화하여 표현해냈다”라고 전시에 대해 설명했다.

미술계는 물론 대중의 인정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는 아트테이너 이혜영의 새 개인전에 귀추가 주목되는 중이다.

한편, 다섯 번째 개인전 ‘폭풍의 언덕에서’를 통해 오늘(24일)부터 관객과 만나는 이혜영은 최근 MBN ‘돌싱글즈5’에도 MC로 출연, 매 출연마다 여전한 입담과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로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