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최고 연 4% 제공하는 위비프렌즈 적금 출시

우리은행, 최고 연 4% 제공하는 위비프렌즈 적금 출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2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이 오늘부터 5만좌 한정으로 ‘위비프렌즈 적금’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100일 동안 저축하는 자유적립식 적금으로 우리WON뱅킹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하루 최대 3만원까지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연 3.5%로 적립금액 100만원을 넘으면 상품 만기 때 연 0.5%p의 우대금리를 제공해 최고 연 4.0%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위비프렌즈 적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우리은행은 적립금액 10만원을 달성한 고객에게 위비캐릭터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이 상품 가입 후 50일이 지난 시점에 적립금액 100만원을 달성한 고객은 위비캐릭터 키링 5종 세트를 추가로 받게 된다.

한편 우리은행은 오늘 공개한 ‘행운, 그건 아마 위비프렌즈 때문일 거야’라는 영상광고 연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위비 행운부적’ 1개를 선택하고 응원 메시지를 적어 주변 사람들에게 공유한 고객 3000명을 추첨해 ‘위비프렌즈 저금통’을 증정한다. ‘위비 행운부적’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측은 위비캐릭터 키링은 달달한 금융생활을 위한 행운템을 상징한다며, 위비프렌즈 적금으로 저축의 즐거움과 위비캐릭터 키링도 받는 행운을 함께 얻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