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데뷔 68년 차 대배우 김영옥이 뜬다! "'미로또' 찐 애청자" 깜짝

'미스터로또' 데뷔 68년 차 대배우 김영옥이 뜬다! "'미로또' 찐 애청자" 깜짝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2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로또' 대한민국 대표 영웅시대 김영옥, 임영웅 제외하고 눈여겨 본 TOP7 멤버는?!
TV CHOSUN ‘미스터로또’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에 배우 김영옥이 뜬다.

5월 24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결혼전도사' 특집으로 꾸며진다. 솔로는 물론 비혼주의자도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배우 김영옥, 쌍둥이 트로터 이상호&이상민, 1남 1녀 동안 엄마 안소미가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노래 대결에 나선다.

데뷔 68년 차 대배우 김영옥이 '미스터로또'를 찾는다. 이른바 '할미넴'으로 폭풍 랩 실력을 과시했던 김영옥은 이날 방송을 통해 트로트까지 접수할 예정. 출연진들은 국민 배우의 등장에 "대박 사건"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이에 김영옥은 "'미스터로또'는 첫방송부터 빼놓지 않고 다 봤다. 찐 애청자"라고 털어놓는다.

김영옥은 평소 임영웅의 찐팬으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영웅시대다. 이날 김영옥은 제일 좋아하는 임영웅을 제외하고, TOP7 가운데서 눈여겨 본 멤버 한 명을 꼽는다. 과연 김영옥이 눈여겨 본 TOP7 멤버는 누구였을지. 

그런 가운데, 이날 현장에는 녹화 사상 최다 남성 관객들이 찾아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남성 관객들이 현장을 가득 메운 이유는 대체 무엇일까. 2MC 김성주와 붐이 "초유의 사태"라며 놀라워 한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뿐만 아니라, 방송 최초로 최종 승리 팀을 응원한 관객 전원에게 초대형 역조공 선물이 주어진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과연 TOP7과 황금기사단 중 관객 전원에게 선물을 쏠 팀은 누가 될지. 

모든 것이 역대급인 '결혼전도사' 특집을 만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5월 24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