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미리 준비하는 황금연휴 유럽 여행 ‘모두드림’ 기획전 선봬

모두투어, 미리 준비하는 황금연휴 유럽 여행 ‘모두드림’ 기획전 선봬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2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는 다가오는 9~10월 황금연휴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황금연휴 유럽 여행 모두드림’ 기획전을 선보였다.

최근 유럽 항공 노선 운항 확대를 통한 공급석 증가로 5월 유럽 지역의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했다.

올해 가장 긴 황금연휴는 추석으로 9월 17일 화요일이 추석 당일이어서 앞뒤로 쉬게 되면 직전 주말(토, 일)과 함께 총 5일의 연휴를 보낼 수 있다. 만약 9월 19~20일(목, 금) 이틀 추가로 휴가를 쓸 경우 총 9일의 연휴가 완성돼 유럽 여행이 가능하다.

아울러 10월에도 개천절과 한글날 2번의 휴일이 있고 4, 7, 8 휴가를 3일 쓰면 10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을 통째로 쉴 수 있다.

이에 모두투어는 해당 기간 장거리 대표 인기 여행지인 유럽 지역 기획전을 선보였다.

황금연휴 여행지 추천 BEST 3 △이탈리아 베니스 △튀르키예 이스탄불,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를 비롯해 △서유럽 1/2/3개국 △동유럽/발칸 △스페인/포르투갈 △북유럽 △두바이/아부다비 △코카서스 3국 △이집트/사우디 등의 유럽 전 지역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모두투어 조재광 상품 본부장은 “올해 추석의 경우 휴가 2개를 사용하면 9일의 연휴가 생겨서 서유럽 3개국 여행을 비롯해 유럽 전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황금연휴다”라며 “황금연휴 기간 미리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안정적인 항공 공급석 확보와 경쟁력 있는 요금을 바탕으로 가성비 좋은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