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김대희, 부친상 때 ‘김준호♥김지민’에 감동받은 사연 공개! MC김국진도 울컥하며 눈물..왜!?

MBC '라디오스타' 김대희, 부친상 때 ‘김준호♥김지민’에 감동받은 사연 공개! MC김국진도 울컥하며 눈물..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2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희, '라스' 때문에 12년째 따라다닌 '짠돌이' 별명 억울! "알뜰할 뿐 쓸 땐 쓴다!"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대희가 부친상 때 ‘김준호♥김지민’ 커플에게 감동을 받은 사연을 공개한다. 김대희의 이야기에 MC 김국진도 눈물을 보였는데,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솟구치게 한다.

오는 5월 22일 수요일 밤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김준호, 김대희, 장동민, 홍인규가 출연하는 ‘개그쟁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유튜브 채널 ‘꼰대희’를 통해 ‘꼰대쟁이’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김대희가 ‘라스’를 찾는다. 김대희는 ‘라스’ 때문에 12년째 따라다닌 ‘짠돌이’ 별명에 대해 억울함을 토로했다. 그는 “알뜰할 뿐 쓸 땐 쓴다”라며 각종 에피소드를 셀프 오픈했다고.

김대희는 ‘김준호♥김지민’의 만남을 주선했으며,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박나래보다 먼저 알았다고 주장하면서 “이 자리에서 판가름내고 싶다”라고 밝혔다. 진실 공방에 홍인규가 “제일 먼저 안 건 저”라며 난입(?)했는데, 과연 진실이 무엇인지 흥미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김대희는 얼마 전에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독박투어’ 멤버들과 김준호, 김지민에게 감동받은 사연도 공개한다. 특히 그는 김준호가 보내준 문자를 언급하며 25년 동안 한 번도 한 적 없는 말이 담긴 메시지 받았다고 해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몇 년 전 부친상을 당한 김지민이 조문을 와 밤새 자리를 지켜주며 김대희에게 건넨 이야기도 공개됐는데, 말을 하던 김대희는 물론 MC김국진도 울컥해 눈물을 훔쳐다고 해 과연 어떤 이야기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김대희가 ‘개그계 미담 자판기 강하늘’로 불리는 이유가 언급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터넷에 올라온 미담이 소개되자, 김대희는 “손발이 오그라든다”라면서 부끄러워했는데, 도대체 무슨 내용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 밖에도 김대희는 ‘니돈내산 독박투어’에서 ‘독박’ 벌칙에 ‘찐’으로 예민할 수밖에 없는 이유도 밝혔는데, 바로 “잘못 걸리면 한 회분 출연료가 날아간다”라는 것. ‘독박’ 벌칙에 걸렸을 때 멤버들의 각기 다른 반응도 공개됐는데, 김대희는 “어떻게 리액션을 해야 할지 애매하다. 징징대면, ‘걸렸으면 기분 좋게 사주지’ 그러고, 쿨하게 반응하면. ‘역시 연예인들이라 돈이 많아서 돈 아까운 줄 모른다’라고 한다”라며 고충을 털어놓기도.

김대희는 호주에서 촬영할 때 장동민과 이런저런 대화를 나눴는데, “준호와 세윤이한테 쌓인 게 있었다”라며 두 사람이 ‘독박투어’를 통해 절친이 된 이유도 밝힌다고 해 기대가 쏠린다.

김대희가 ‘김준호♥김지민’ 커플과 멤버들에게 감동받은 사연은 오는 5월 2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