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 박시환, 직장인 밴드 결성 그린 뮤지컬 '6시 퇴근' 첫 공연 성료

'슈퍼스타K5' 박시환, 직장인 밴드 결성 그린 뮤지컬 '6시 퇴근' 첫 공연 성료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2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시환, 명품 가창력+섬세한 연기력으로 대학로 사로잡았다
PA엔터테인먼트
사진 : PA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시환이 뮤지컬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박시환은 지난 19일 대학로 SH아트홀에서 진행된 뮤지컬 '6시 퇴근'에서 주연 장보고 역으로 무대에 올랐다. 장보고는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던 소심남이자 정규직을 꿈꾸는 비정규직 사원으로 박시환은 탁월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입체적인 성장을 이루는 장보고 역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대중들에게 '슈퍼스타K5'의 준우승자로 이름을 각인시켰던 박시환은 '싯다르타', '볼륨업', '클림트' 등 많은 작품들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 연기 내공을 쌓아왔고 '6시 퇴근'을 통해 재능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뮤지컬 ‘6시 퇴근’은 매출 실적이 저조하면 팀이 해체된다는 통보를 받은 한 제과 회사의 홍보 2팀 직원들이 제품 홍보를 위해 직접 직장인 밴드를 결성하고 연습하는 과정에서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작품으로 직장인들의 꿈과 애환, 성장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첫 공연을 마친 박시환은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관객분들에게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고자 열심히 준비했는데 큰 호응으로 맞아주셔서 감사하다. 남은 공연들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시환은 '6시 퇴근'과 함께 오는 6월 22일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유앤잇'의 주연을 맡아 뮤지컬 무대에서의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