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알레그라®·둘코락스® ‘2024 대한민국 약사학술제 및 36회 팜엑스포’ 성료

사노피, 알레그라®·둘코락스® ‘2024 대한민국 약사학술제 및 36회 팜엑스포’ 성료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2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노피, 알레그라®·둘코락스® ‘2024 대한민국 약사학술제 및 36회 팜엑스포’ 성료(사진 제공: 사노피)
사진 제공: 사노피

5월 20일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이 지난 19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 약사학술제 및 36회 팜엑스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팜엑스포는 5000여명의 약사들이 참관해 최신 의약 트렌드 및 정보를 교류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약사학술제’와 동시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서 알레그라(Allegra)®와 둘코락스(Dulcolax)®는 각각의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해당 부스에서는 제품 안내는 물론 약사들의 복약지도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이 다양하게 전달됐다. 특히, 알레그라® 는 김정은 약사와 함께 준비한 세미나를 통해 항히스타민제의 특성과 효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알레르기 비염 복약지도를 제안하기도 했다.

김정은 약사는 3세대 항히스타민제인 알레그라®를 중심으로, ‘알레그라®는 간 대사를 통한 타 약물과 상호작용이 없다’는 부분을 강조하며 복약지도 팁을 전했다. 펙소페나딘을 주성분으로 한 3세대 항히스타민제인 알레그라정 120mg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알레르기 비염 치료제다. △졸음은 줄이고 △효과는 빠르게 발현 △최대 24시간 지속되는 등 주요 3가지 효과를 한 알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세계·국내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 에스 장용정은 대장 근육을 활성화시켜 변비 증상을 완화하는 제품이다. 둘코락스® 제품은 5중 코팅 기술이 적용돼 유효성분인 비사코딜을 위의 산성으로부터 보호하고, 대장에서만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취침 전 복용 시 8시간 뒤 효과가 발현해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사노피는 알레그라®와 둘코락스®가 제36회 팜엑스포를 통해 약사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각 브랜드 및 제품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알레그라®와 둘코락스®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적으로 경험하는 질환을 관리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 프로파일을 약사 및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