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대니 구, '양띠즈' 크로스! 청춘 기차 타고 춘천으로! ‘파워J 와 파워P’ 극과 극 여행 스타일.. 대환장 웃음 예고!

MBC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대니 구, '양띠즈' 크로스! 청춘 기차 타고 춘천으로! ‘파워J 와 파워P’ 극과 극 여행 스타일.. 대환장 웃음 예고!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1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 키, 대니 구와 기안84 전시회까지 방문! 최단기간 절친 된 비결은!?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1991년생 ‘양띠즈’ 샤이니 키와 대니 구가 하루를 함께 보낸다. 청춘 기차를 타고 강원도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 것. ‘파워J’ 키와 ‘파워P’ 대니 구의 극과 극 여행 스타일이 대환장 웃음을 예고한다.

오는 1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키와 대니 구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키가 평일 아침 용산역 앞에서 대니 구를 기다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키는 “대니 구 회원님과 여행을 떠나기로 했습니다~”라며 대니 구를 만난 목적을 밝힌다. 두 사람은 기안84의 전시회까지 함께 방문할 정도로 만난 지 몇 달 만에 가까워졌다고. 최단기간 절친이 된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미국 교포인 대니 구를 위해 기차 여행 계획을 세운 키는 아이돌들의 매점 간식으로 유명했던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오는가 하면 각종 간식, 소분한 물티슈와 마른 티슈, 쓰레기봉투까지 가방에 챙겨 꼼꼼한 준비성을 자랑한다. 이에 대니 구는 파워J 만능 키의 요술 가방에 “진짜 어메이징하다”라며 감탄한다. ‘양띠즈’ 키와 대니 구는 간식을 나눠 먹고 셀카를 찍으며 여행의 설렘을 함께 나눈다.

그런가 하면, 여행의 설렘으로 토크 폭주 기관차가 된 대니 구와 체력이 급 방전된 키의 상반된 모습도 공개된다. 급기야 키는 “3분만 눈 감고 있을까?”라며 대니 구의 텐션 전원을 강제종료(?)한다고. 키는 “오늘 여행, 끝까지 가능할까? (일정) 몇 개 날릴까? 생각도 했다”라며 당시 감정을 고백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양띠즈’ 키와 대니 구의 기차 여행은 오는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