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비밀은 없어’ 등 5월 신작 드라마 4편 공개

홈초이스, ‘비밀은 없어’ 등 5월 신작 드라마 4편 공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1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비밀은 없어’,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용감무쌍 용수정’, ‘졸업’

㈜홈초이스가 오늘(5월 13일) 드라마 ‘비밀은 없어’를 포함하여 5월에 VOD 서비스를 시작한 신작 드라마 4편을 모아 ‘5월 드라마 추천작’을 공개했다.

5월의 신작 드라마 첫 주자인 드라마 ‘비밀은 없어’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 분)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강한나 분)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 드라마다.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 아나운서 송기백의 입담으로 재미는 물론 송기백과 온우주의 설레는 로맨스에 김정헌(주종혁 분)과의 삼각관계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다음으로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 복귀주(장기용 분)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 도다해(천우희 분)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배우 장기용의 전역 후 첫 복귀작으로, 행복한 시간으로만 타입슬립이 가능한 능력을 지닌 복귀주 역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다.

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은 새 일일드라마로 현대판 거상 임상옥을 꿈꾸는 거침없는 상여자 용수정(엄현경 분)과 그녀에게 운명을 맡긴 악바리 짠돌이 여의주(서준영 분)가 함께하는 화끈하고 통쾌한 로맨스 복수극이다. 드라마 ‘두 번째 남편’의 배우 엄현경,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의 배우 서준영,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배우 임주은, 드라마 ‘여자의 비밀’의 배우 권화운 등 일일드라마 흥행의 주역들이 모여 기대감을 주었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졸업’은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후속작으로 스타 강사 서혜진(정려원 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발칙한 제자 이준호(위하준 분)의 설레는 미드나잇 로맨스로 학원 강사들의 다채롭고 밀도 있는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을 연출했던 안판석 PD의 새 로맨스 드라마로,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후 위하준과 재회하며 안판석 PD 표 진한 멜로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 소개한 네 편의 프로그램 모두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