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 출시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 출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팩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티온의 베스트셀러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이 트러블 케어 대표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으며 국내 올리브영 1위 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해외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의 핵심 성분을 마스크팩 한 장에 담아낸 신제품을 선보인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는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 독자 성분 헤파린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가 고함량 들어있어 피부 트러블, 과다 피지 케어,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색 등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트러블 부위에 10분 간 올려 두면 빠른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통해 자극 받아 붉어진 피부색이 10.42% 개선된 결과를 확인했고, 트러블 세럼 병행 사용 시 1.6배 더 높은 진정 효과가 나타났다.

제품 2주 사용 후 피지량이 32.28% 개선됐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자극 지수 0.00을 기록했다.

마스크 시트는 비건 인증 및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시트를 사용했다.

동아제약은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트러블 케어’ 대표 크리에이터 ‘티벳동생’과 협업한 선런칭 마켓을 13일부터 진행하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벳동생 카카오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무신사에서, 31일부터는 파티온 공식몰과 올리브영 등 온라인 주요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티온 담당자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마스크는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마스크 팩으로 노스카나인 세럼과 함께 사용 시 더욱 높은 시너지를 느끼실 수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간편하게 빠르게 트러블을 잠재우고 싶다면 노스카나인 트러블 마스크팩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최근 중국 인플루언서 ‘베베예예’와 진행한 1, 2차 라이브 방송에서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준비물량이 완판되는 등 큰 성과를 거두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K-더마 화장품의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