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상상 초월 빅매치!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VS '미스트롯2' 眞 양지은 정면 대결!

'미스터로또' 상상 초월 빅매치!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VS '미스트롯2' 眞 양지은 정면 대결!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1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로또' 양지은, 게스트 최저 점수 굴욕 씻을 수 있을까?!
TV CHOSUN ‘미스터로또’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 안성훈과 양지은이 진과 진의 대결을 펼친다.

5월 10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제1회 로또 어워즈'로 꾸며진다. 방송 1주년을 맞아 펼쳐지는 아주 특별한 시상식을 빛내기 위해 '원조 섹시퀸' 채연,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감성 거인' 황민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이날 방송은 팀 대결이 아닌 하나의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불꽃 튀는 개인전으로 진행돼 더욱 뜨거운 대결이 펼쳐질 예정.

상상 초월의 빅매치가 온다.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과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정면 대결을 펼치는 것. 두 사람은 '진이 될 상' 부문 트로피를 두고 진의 자존심을 건 한 치의 양보 없는 대결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특히, 본격 노래 대결 전부터 펼쳐진 기 싸움에 현장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고 한다. 안성훈은 양지은을 향해 "내가 최신형 진이다"라고 도발하는가 하면, 양지은은 "안성훈은 진이 될 상이 아닌, 지는 상"이라는 독설로 긴장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그런 가운데, 양지은은 앞선 '미스터로또' 출연에서 89점을 받으며 게스트 최저점 굴욕을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바. 과연 양지은이 안성훈과의 맞대결을 통해 최저점 굴욕을 씻어낼 수 있을지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수호와 채연의 맞대결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25승 6무 14패라는 대기록으로 승률 1위를 달리고 있는 최수호와 '원조 섹시퀸' 채연의 대결이 성사돼 과연 두 사람이 어떤 트로피를 두고 대결을 펼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현장에서는 "승률 반타작 내줄게"라는 살벌한 멘트가 오갔다고 하는데. 이어진 대결에서는 보고도 믿기 힘든 결과가 나와 출연진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들었다고 한다. 대체 최수호와 채연의 대결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상상 그 이상의 놀라움과 무대로 가득한 TV CHOSUN '미스터로또' 제1회 로또 어워즈 특집은 5월 10일(금) 밤 10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