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브라질이 함께 제작한 컴필 음반 발매기념 토크콘서트 '그대를 듣는다.'

한국과 브라질이 함께 제작한 컴필 음반 발매기념 토크콘서트 '그대를 듣는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0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과 브라질이 함께 제작한 컴필 음반 발매기념 토크콘서트 '그대를 듣는다.'

▲ 사진제공 : 미러볼뮤직

국내 최초로 한국과 브라질에서 공동 제작된 컴필레이션 앨범 ‘그대가 들린다’의 발매를 기념한 토크 콘서트 <그대를 듣는다>가 5월 11일 홍대에 위치한 ‘벨로주’에서 한국과 브라질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한데 모여 다양한 음악과 이야기의 장을 펼친다.

혈혈단신 브라질로 향해 거장들을 사로잡은 영화같은 이야기의 주인공인 싱어송라이터 나희경과, ‘도전! 지구탐험대’, ‘세계테마기행’을 이끌어오며 브라질 및 남미에 매혹된 오지탐험 전문가 탁재형PD가 MC로 나서며,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에서 프로듀서로 활약한 ‘세자 마샤두’도 영상을 통해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토크패널과 라이브 연주로 자리를 빛내줄 게스트들도 화려하다.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는 한국적 재즈의 진경을 보여주고 있는 재즈디바 ‘말로’와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퓨전 가야금 아티스트 ‘주보라’가 참여하며, 브라질의 향기를 전해줄 아티스트로는 대한민국 내 독보적인 브라질리언 바투카다 그룹 ‘라퍼커션’과 싱그러운 꽃향기를 머금은 보사노바, 삼바 듀오 ‘나비다’가 참여한다.

25일에는 광주 아트홀에서 열리며, 나희경의 단독 콘서트 형식을 빌려 서울에서 열리는 토크콘서트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레파토리의 라이브 공연과, 그간 들려주지 못했던 브라질 여행 이야기 등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나희경의 ‘그대가 들린다’>를 팟캐스트를 통해 나희경의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함께 다양한 게스트가 전하는 생생한 음악 & 여행 정보를 들을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