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장수원, "주지훈이 바로 캐치하더라.." 1살 연상 스타일리스트 아내와 비밀 연애-프러포즈 스토리 공개!

MBC '라디오스타' 장수원, "주지훈이 바로 캐치하더라.." 1살 연상 스타일리스트 아내와 비밀 연애-프러포즈 스토리 공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0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원, 임신한 아내 위해 현모양처 삶 사는 하루 루틴 공개..예비 아빠의 걱정은!?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장수원이 1살 연상 스타일리스트 아내와의 비밀 연애와 프러포즈 스토리를 공개한다. 또 임신한 아내를 위해 현모양처의 삶을 사는 하루 루틴을 공개하며 ‘워너비 남편’ 수식어 추가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8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박영규, 장수원, 송지은, 박지현이 출연하는 ‘이슈 업고 튀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로봇 연기’의 대표주자 장수원이 최신 이슈를 들고 ‘라스’를 찾는다. 결혼 3년 만에 시험관 시술로 어렵게 성공한 아내의 임신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것. 그는 ‘동상이몽2’부터 ‘조선의 사랑꾼’, ‘신랑수업’ 등 부부 리얼 프로그램 출연 섭외가 쏟아진 근황을 공개했는데, “이왕 노출하는 거 단발성으로 끝내고 싶지 않다”라는 욕망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장수원은 시험관 시술 때문에 10개월 동안 금연을 하고, 아내의 임신이 안정기가 될 때까지 현모양처의 삶을 자처한 하루 루틴을 공개했다. 아침 8시 30분에 아내가 먹을 사과를 깎아 주며 시작하는 장수원의 일과는 밤 10시 아내의 마사지로 끝난다고. 장도연은 “AI 로봇 인생 같다”라며 감탄했다. 이어 예비 아빠로서 먼 미래에 대한 걱정도 쏟아냈다고 해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장수원 아내는 남자 톱 배우들의 스타일리스트를 오래 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 덕에 주지훈이 결혼식 사회를, 정경호가 축사를 맡아 화제를 모았다. 아내의 친구들이 연애를 알고 있었냐는 질문에 장수원은 소문날까 봐 비밀 연애를 했는데, “주지훈이 바로 캐치하더라..”라면서 주지훈의 촉을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프러포즈 스토리도 공개했는데, 유세윤은 ‘로봇’ 장수원의 프러포즈 톤을 궁금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젝스키스와 제2의 전성기(?)를 가져다준 ‘사랑과 전쟁’ 출연 비화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장수원은 “’라스’ 덕에 ‘사랑과 전쟁’에 캐스팅 된거나 다름없다”며 인생을 바꾼 비화를 공개하면서 방송에서 자주 언급해 주는 김구라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하다 하다 로봇 분장으로 시구까지 나섰다는 장수원의 이야기에 모두가 놀라워하자, 김구라는 “얘도 욕망이 있어~”라며 폭소했다.

그런가 하면 장수원은 젝스키스 시절 흑역사로 불리는 노출(?) 화보에 대해 “우리는 피해자..”라며 숨은 비하인드와 ‘손하트 짤’의 창시자(?)로 떠오른 것에 대해 진위를 직접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또 젝스키스의 재결합 후 뜻밖의 이유로 해체 위기가 있었다고 밝힌다. 은지원이 이재진의 멱살까지 잡았다는 말에 김국진은 “가족도 갈린다”라며 그 이유에 공감했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예비 아빠 장수원의 비밀 연애와 결혼 스토리 등은 오는 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