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님은9등급’ 기현우, 훈훈한 비주얼로 눈도장

‘이사장님은9등급’ 기현우, 훈훈한 비주얼로 눈도장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장님은9등급’ 기현우, 주목할 신인 등장...훈훈 비주얼
웨이브 ‘이사장님은9등급’
사진 제공 : 웨이브 ‘이사장님은9등급’

배우 기현우가 빛나는 비주얼과 몰입감 높이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기현우는 웨이브 오리지널 웹드라마 ‘이사장님은9등급’(연출 홍충기, 극본 최룡, 제작 로그인비피엠/크로스마스)에서 조직폭력배 아버지의 뒤를 이어갈 인재이자 파국 고등학교의 전설적인 일진 피대희 역으로 출연 중이다. 극 중 피대희는 나이수(문성현 분)의 등장과 함께 명성에 금이 가는 인물로, 앞으로 둘의 관계가 어떻게 변모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29일 첫 공개된 ‘이사장님은9등급’ 1회에서 피대희는 누군가에게 맞은 듯 엉망이 된 얼굴로 첫 등장했다. 이를 본 조직폭력배인 그의 아버지 덕진은 표정이 굳으며 함께 범인을 찾으러 나섰고, 대희가 머뭇거리며 가리킨 곳에는 나이수가 있었다. 하지만 자신의 앞을 막은 조직원들을 모두 쓰러뜨리고 덕진의 마음을 흔든 이수의 모습에 기가 찬 듯 고개를 저으며 질투심을 표출했다.

특히 3, 4회에서 대희는 나이수를 마주치고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대희는 일진 무리에게 나이수가 본인에게 무릎을 꿇었다고 거짓말을 한 것. 다시는 기어오르지 못하게 확실하게 잡아 놓아야 한다는 주변의 말에 혼란에 빠진 그는 한바탕(김시경 분)의 등장으로 뒤늦게 현실을 직시하고 도망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렇듯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는 물론, 섬세한 감정 표현과 눈빛을 선보이며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낸 기현우는 짧은 등장이었지만 극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리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기현우는 지난 2021년 웹드라마 ‘징크스’로 데뷔한 후 ‘짧은 대본', ‘준과 준' 등 다양한 작품과 역할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기현우가 이번 ‘이사장님은9등급’을 통해 다시 한번 깊은 인상을 남기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한편 기현우가 출연하는 ‘이사장님은9등급’은 매주 월요일 0시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