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혁, ‘먹고 보는 형제들 2’ 2호 게스트 출격! 직접 준비한 대만 여행 떠난다

정혁, ‘먹고 보는 형제들 2’ 2호 게스트 출격! 직접 준비한 대만 여행 떠난다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4.2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박한 ‘자동차 투어’ 예고하며 여행 코스에 대한 자신감 드러내
SBS Plus · E채널 ‘먹고 보는 형제들 2’ 예고 화면 캡처
사진 : SBS Plus · E채널 ‘먹고 보는 형제들 2’ 예고 화면 캡처

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 2’) 게스트로 출격, 대만에서의 신박한 여행을 예고했다.

SBS Plus · 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먹보형 2’는 2MC 김준현-문세윤이 해외의 먹거리와 볼거리를 온몸으로 부딪치며 소개하는 리얼 해외 먹방 여행기다. 지난해 시즌 1에 이어 시즌 2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는 소식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정혁은 개그우먼 엄지윤과 함께 2호 게스트로 출연, 신개념 ‘MZ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여행에서 정혁이 직접 여행 콘셉트를 준비하고 현지 가이드까지 도맡았다는 소식까지 전해져 기대감이 증폭되는 중이다.

그는 이번 여행 콘셉트에 대해 “시청자분들도 함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여행이자, 자동차를 타고 직접 방방곡곡 떠나는 콘셉트”라고 설명하며, “대만에 갈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먹보형 2’ 대만 편을 보시고 참고하면 좋으실 것”이라며 직접 준비한 여행 코스에 대해 자신감을 내비쳤다.

앞서 정혁은 MBC ‘미스토리 클럽’에서 문세윤과 tvN ‘개똥이네 철학관’에서는 김준현과 호흡을 맞춘 바가 있으며, 엄지윤을 ‘찐친’이라고 칭할 정도로 가까운 사이임을 드러내 출연진 4명이 함께 보여줄 환상 케미스트리 역시 이번 ‘먹보형 2’ 대만 편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정혁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웹 콘텐츠에 다수 출연하며 ‘예능캐’로 자리매김했을 뿐만 아니라, 본업인 모델 활동 또한 활발히 이어가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정혁이 2호 게스트로 출격하여 떠나는 대만 여행기는 오늘(22일) 밤 8시 30분 SBS Plus · E채널 '먹고 보는 형제들2' 5회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