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온라인 마케팅교육, 매출성장 바이럴마케팅 하루만에 끝낸다

온라인 마케팅교육, 매출성장 바이럴마케팅 하루만에 끝낸다

  • 생활뉴스팀
  • 승인 2013.04.2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마케팅교육, 매출성장 바이럴마케팅 하루만에 끝낸다

콘텐츠마케팅연구소는 유통분야 최대 카페인 유통과학연구회와 함께 5월 2일 ‘하루만에 끝내는 제휴-콘텐츠-큐레이션 마케팅’이란 주제로 청개구리를 위한 3인 3색 마케팅 코어 세미나를 개최한다. 

3인 3색이라는 세미나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각기 다른 개성과 전문 분야로 제휴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큐레이션 홍보 마케팅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그런데 앞에 붙은 청개구리는 뭘까? 짐작하는대로 동화속에 나오는 바로 그 청개구리가 맞다. 부모 말을 듣기 싫어 돌아가신 후 땅을 치고 후회하는 청개구리 처럼 늘 성공과 반대 방향으로 가는 마케팅에만 매달렸던 이들에게 청개구리란 이름을 붙여 놓은 것이다. 반대로 가는 마케팅이 아니라 제대로 가는 마케팅을 하자는 의미로 말이다.
 
이번 세미나는 다년간 각 분야별로 인터넷 마케팅 및 컨설팅을 해오며 전문성을 쌓은 베테랑들이 강의에 나선다. 최수정, 김홍균, 윤재남 대표의 마케팅 진단, 마케팅 전략, 차별화 컨셉, 콘텐츠 성공 전락 등을 비롯해 블로그, 카페, 지식인을 통한 유입 전략 및 구매 전환 전략 등 중소기업의 광고, 홍보에 꼭 필요한 내용을 다룬다. 여기에 큐레이션 컨텐츠를 통한 매출 증대에 대해 구체적인 실천 방법을 사례를 통해 다룰 예정이다. 

세미나는 다음과 같이 구성된다. 1부 순서는 하나 더하기 하나로 둘 이상의 효과를 내는 마법인 제휴 마케팅을 주제로 최수정 대표가 흥미롭게 이끌어가며 2부는 매력적인 콘텐츠는 매출을 만든다고 늘 주장하며 차별화 컨셉을 외치는 김홍균 대표의 신선한 콘텐츠 강의가 이어진다. 마지막 3부는 큐레이션에 마케팅을 더해 C.마케터로 거듭나야 매출이 변한다고 호통을 치는 윤재남 대표의 확깨는 마케팅 강의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특히 이번 마케팅강의에서는 마케팅 변화를 어떻게 준비하고 주력해 나갈 것인지 실무적인 사례를 통해 마케팅메뉴얼처럼 강의가 이뤄진다. 강의를 마친 후 다시 현장 실무에 돌아가서 실천으로 옮길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의 후원으로 나선 유통과학연구회 이현만 이사는 “최수정, 김홍균, 윤재남 대표들의 강의는 언제나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통해 얻어진 값진 결과를 전달해 주기 때문에 많은 중소기업들에게 마케팅에 대한 시행착오를 줄여 줄 것이라는 확신이 들어서 함께 참여하기로 했다”며 이번 세미나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 세미나 안내

- 행사일자 : 2013년 5월02일 목요일 오후 1시~오후 7시 (6시간)
- 강사 : 마케팅맥 연구실장 최수정 / 콘텐츠마케팅연구소 대표 김홍균 / 생생한의원 네트워크 대표 윤재남
- 참가비: 5만원(부가세별도)
- 세미나신청 : 유통과학연구회 (http://cafe.naver.com/dbstnzld1/232855)에서 온라인 접수
- 입금계좌 : 국민은행 이현근 678501-01-269606
- 강의장소 : 유통과학연구회 세미나실 (2호선 서초역)
- 강의문의 : (02) 3473-11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