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제훈X이동휘, 비둘기∙오리와 대화 시도 ‘환장의 수사 콤비’

‘놀면 뭐하니?’ 이제훈X이동휘, 비둘기∙오리와 대화 시도 ‘환장의 수사 콤비’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4.1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제훈, 청계천에서 알콩달콩 ‘사랑의 시그널’ 포착!
MBC ‘놀면 뭐하니?’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이제훈과 이동휘가 동물과 교감까지 하며 수사에 열을 올리고, 유재석은 이제훈에게 사랑의 시그널을 보내며 팀워크를 뽐낸다.

4월 1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MBC 새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온 형사들 이제훈, 이동휘와 함께하는 ‘수사반장 2024’편이 계속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하가 숨겨둔 가방을 찾기 위해 탐문 중인 형사 1팀 유재석, 이제훈, 이동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제훈과 이동휘 수사 콤비는 청계천에서 하하를 목격한 사람을 찾아다닌다. 하지만 별다른 성과를 얻지 못하고, 두 형사는 급기야 청계천을 지키고 있던 유력한 목격자(?) 비둘기, 오리에게 “하하 형 못 봤니?”라고 대화를 시도한다. 다정하게 비둘기와 오리에게 말을 거는 두 형사의 동물 교감 수사가 웃음을 자아내며, 이들이 단서를 찾아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도로를 사이에 두고 하트 수신호를 주고받는 유재석과 이제훈의 알콩달콩한 모습도 포착돼 미소를 유발한다. 앞서 이제훈은 틈만 나면 손하트를 날리는 모습으로 ‘하트 전도사’로 등극한 바. 유재석은 “나도 제훈이 따라서 하트를 하게 되네”라며 이제훈의 하트에 전염이 되고, 마음을 모은 1팀은 수사에 박차를 가한다.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하는 유재석-이제훈-이동휘 형사의 케미는 4월 13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수사반장 20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