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안재현, "통장에 돈이 없어서.." 소비 습관 바뀐 이유! 현실적인 경제관념! 노후 준비의 최종 목표는?

MBC '나 혼자 산다' 안재현, "통장에 돈이 없어서.." 소비 습관 바뀐 이유! 현실적인 경제관념! 노후 준비의 최종 목표는?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4.12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혼산' 안재현, "역대급이었어요.." 다이어트 중인 반려묘 '안주' 몸무게 공개! '동공 지진'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안재현이 소비 습관이 바뀐 이유를 밝힌다. “환경이 바뀌면 사람도 바뀌는 법”이라며 현실적인 경제관념을 가지게 된 것. 노후 준비를 위한 안재현의 최종 목표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오늘(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소비 습관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안재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안재현은 지난해 12월 종합검진을 받은 후 다이어트 중인 반려묘 ‘안주’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동물병원을 방문한다. 집사로서 ‘안주’의 다이어트를 위해 규칙적인 식사와 간식 조절로 관리를 해왔다고. 그러나 동물병원에서 ‘안주’의 몸무게를 확인한 그는 “역대급이었어요..”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고 해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안재현이 고깃집에서 ‘프로 혼밥러’가 돼 냉동 삼겹살과 소맥(소주+맥주)을 즐기는 모습도 포착됐다. 그는 “빨리 먹으면 맛을 못 느낀다”며 ‘무한 오물오물 먹방’을 펼치며 최상위 혼밥 레벨을 자랑한다. 또한 안재현에게 일주일의 ‘찐 행복’을 주는 아이템도 이날 공개된다. “메인은 ‘이것’”이라며 “모델 때부터 15년째 사고 있다”라고 밝힌 안재현의 행복 아이템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안재현은 알뜰한 소비 습관을 갖기 위해 경차를 타고 신용카드를 정리하는 등 지난 1년간의 노력을 밝힌다. 그는 “통장에 돈이 없어서..”라며 지금의 현실적인 경제관념을 갖게 된 솔직한 이유와 앞으로 노후 준비를 위한 그의 최종 목표도 공개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건강한 노후 준비를 위해 노력 중인 안재현의 모습은 오늘(1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