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지카이트, 오늘(11일) 신곡 'SOS' 발매

‘싱어송라이터’ 이지카이트, 오늘(11일) 신곡 'SOS' 발매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4.1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카이트(Izykite), 2024년 활동 시작! 래퍼 NSW yoon 지원사격
뉴런뮤직
사진 : 뉴런뮤직

여성 싱어송라이터 이지카이트(Izykite)가 신곡을 발매한다.

이지카이트(Izykite)의 새로운 싱글 앨범 'SOS’는 사랑에 깊이 빠지기 전 느끼는 감정과 자신의 마음을 알아보지 못하는 상대를 향한 메시지를 타이틀곡 'SOS (feat. NSW yoon)’와 수록곡 ‘3 Seconds’ 두 개의 트랙으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SOS (feat. NSW yoon)'는 차분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의 사운드 속 이지카이트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더 깊이 사랑에 빠지기 전에 나를 구해달라는 신호를 이지카이트만의 언어로 표현했다. 후렴구는 사이렌 소리를 포인트로 삼아 듣는 이들에게 묘한 중독감을 선물한다.

이번 타이틀곡 역시 이지카이트 (Izykite)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의 감성을 극대화했고 SOLE(쏠)의 프로듀서로 알려진 SOQI가 프로듀싱, 작곡, 편곡에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래퍼 NSW yoon은 피처링 아티스트로 합류, 곡의 힙한 느낌을 이끌어낸다.

수록곡인 ’3 Seconds'는 자신의 마음을 알아보지 못하는 상대를 향한 짝사랑의 마음을 귀엽게 풀어낸 곡으로 이지카이트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면이 돋보인다. 또한 'eenie, meenie, minie, moe'(이니 미니 마니 모)라는 귀여운 표현을 통해 레트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신보 'SOS'는 이지카이트가 2024년 발매하는 첫 싱글 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딩고 라이징보이스를 시작으로 SNS, 대학교 축제 등 다양한 채널로 일부를 선공개,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 정식 발매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지카이트의 새 싱글 앨범 'SOS'는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