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감성 충전 봄 캠핑에 ‘전기 그리들팬’ 추천

신일, 감성 충전 봄 캠핑에 ‘전기 그리들팬’ 추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4.0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일 ‘전기 그리들팬’(사진=신일전자)
사진 : 신일전자

따사로운 햇살과 부드러운 바람, 흩날리는 꽃잎 속에서 즐기는 낭만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다. 캠핑의 꽃은 야외에서 즐기는 맛있는 요리다. 글램핑부터 차박까지 캠핑을 즐기는 방법이 많아진 만큼 캠핑 필수 요리에 대한 의견도 다양해졌다. 이에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낭만 가득한 캠핑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전기 그리들팬’을 선보였다.

신일 ‘전기 그리들팬’은 전기압력밥솥에 적용되는 IH 방식의 분리형 팬을 장착한 멀티 그릴로, 온도조절기가 분리된 팬은 인덕션, 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으며 세척도 편리하다.

모양은 깊이감 있고 막혀 있는 그릴 형태며, 집에서나 야외에서도 스테이크, 밀푀유나베, 낙지 볶음 등 구이부터 볶음, 탕까지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많은 장비를 들고 갈 수 없는 캠핑 시 도움이 되며, 지름 40센티미터의 넉넉한 사이즈로 3~4인분 요리도 거뜬하다.

야외에서는 1.2m의 넉넉한 전원 케이블에 장착된 온도조절기를 사용해 0~5단계까지 편리하게 불조절이 가능하며, 과열방지 온도조절 자동시스템이 탑재돼 분주한 캠핑장에서도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일은 실내와 야외에서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조리를 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활용성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안전하고 편리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이 캠핑의 묘미인 만큼 봄 캠핑을 앞두고 신일 ‘전기 그리들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일 ‘전기 그리들팬’은 이마트 및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