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에 불어온 봄… 엔유씨전자, ‘갤럭시원액기 레드’ 출시

주방에 불어온 봄… 엔유씨전자, ‘갤럭시원액기 레드’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3.04.1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에 불어온 봄… 엔유씨전자, ‘갤럭시원액기 레드’ 출시

㈜NUC전자가 11일 화사하고 산뜻한 색감과 튤립을 닮은 유려한 디자인이 특징인 갤럭시원액기 레드(NNJ-620JMC)를 출시했다.

갤럭시원액기 레드는 기존 모델이 가진 다양한 기능과 뛰어난 디자인, 간편한 세척, 안전 설계에 착즙과 세척기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물을 부은 후 천천히 작동시키면 간편하게 세척이 되며, 통 세척 회전 세척솔과 착탈이 가능한 파워캡을 이용하면 구석구석 깔끔하게 닦을 수 있다.

또 특허 받은 저속 압착 착즙 방식인 울템 스크류의 회전력으로 껍질부터 씨까지 착즙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재료를 동시에 착즙할 수 있는 파워주스캡 기능과 통풍과 모터 과열을 막는 3D 입체 쿨링 시스템도 장착되어 있다.

한편 ‘김희선 원액기’, ‘착한 원액기’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갤럭시원액기는 △블랙 라벨(NNJ-1415JM) △다크 실버(NNJ-630JMC) △블랙&화이트(NNJ-1145JM) △화이트 색상(NNJ-1125JM)이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NUC전자 관계자는 “컬러 테라피나 인테리어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갤럭시원액기를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주방 인테리어나 개인의 취향을 고려하여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갤럭시원액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UC전자 공식 쇼핑몰(www.galaxy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