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배우 표지훈과 함께한 “Sunday Chilling Out” 화보 공개

MLB, 배우 표지훈과 함께한 “Sunday Chilling Out”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3.0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친룩의 정석” 표지훈(피오), 바시티 자켓부터 맨투맨까지 봄 스타일링 완벽 소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가 생동감 넘치는 연기와 캐릭터로 다방면에서 주목받고 있는 표지훈(피오)와 감각적인 무드가 담긴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패션 매거진 지큐(GQ)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Sunday Chilling Out” 테마 아래, MLB의 시그니처 컬렉션 바시티를 표지훈만의 스타일로 다채롭게 풀어냈다.

화보 속 표지훈은 음악을 듣는 공간에서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며 유니크한 포즈와 싱그러운 미소로 힙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MLB의 뉴욕양키스 로고가 돋보이는 바시티 자켓과 어깨 배색이 포인트인 나일론 바시티 자켓 등 다가오는 봄에 입기 좋은 아우터를 선보이며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봄과 어울리는 소프트한 컬러감의 다크 그레이 맨투맨과 뉴욕 양키스 볼캡을 매치해 표지훈만의 폭넓은 패션 소화력을 보여줬다.

이 외에도 스트릿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오버핏 후드티를 착용한 표지훈은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개성 넘치는 포즈 등으로 그의 활기찬 매력을 뽐냈다. 특히 힙한 실루엣과 완성도 높은 디테일의 바람막이를 멋스럽게 소화해 스타일리시한 남친룩을 공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한편, 표지훈은 2024년 방송 예정 SBS 드라마 ‘굿파트너’에서 낙천주의 MZ변호사 전은호 역으로 캐스팅되며 지금까지 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봄, 간절기와 어울리는 MLB화보는 지큐 홈페이지 및 MLB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