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주, 첫 영화 주연作 '지금 이대로가 조아'서 새로운 매력 예고

이현주, 첫 영화 주연作 '지금 이대로가 조아'서 새로운 매력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2.0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현주, 2024년 첫 행보는 영화 '지금 이대로가 조아'! 오늘(5일) 웨이브에서 공개
스튜디오1592
사진 : 스튜디오1592

가수 겸 배우 이현주가 '지금 이대로가 조아'로 대중들을 만난다.

이현주는 오늘(5일) OTT 플랫폼 웨이브(Wavve)와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공개되는 영화 '지금 이대로가 조아(감독 하나)'의 주연을 맡았다. ‘지금 이대로가 조아’는 대학 시절 연인이었던 남녀가 사회적 현실 앞에서 헤어지고 직장인이 된 후 다시 만나 사랑을 다시 시작하는 과정을 그린 청춘 로맨스 영화.

이현주는 연애보단 자신의 일을 더욱 중요시하는 인물 '조아'를 맡았다. 캠퍼스 커플이었다가 현실 앞에서 첫사랑 대로(조지안 분)와 헤어졌지만 우연히 직장 근무로 재회하게 되며 사건이 벌어지는 가운데 이현주는 당당한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 성숙한 매력으로 대중들을 만난다.

특히 이현주는 '지금 이대로가 조아'의 OST도 가창, 가수로서의 매력도 뽐낸다. 이현주는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로 '지금 이대로가 조아'의 감성을 음악 속에 완벽하게 담아내며 대중들에게 한층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현주는 최근 이전 소속 그룹과 전 소속사에서 제기한 법적 공방에서 모두 불송치 및 무혐의 처분을 받으며 의혹을 매듭지었고 영화 '지금 이대로가 조아'를 시작으로 2024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