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우면서도 세련된 성숙미 ‘김유정’ 두 가지 매력의 화보 공개

싱그러우면서도 세련된 성숙미 ‘김유정’ 두 가지 매력의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2.0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정, 사랑스러운 천상의 미모, 고유명사 지정 시급
쿠론
사진제공 : 쿠론

배우 김유정이 2024년 봄을 미리 맞이했다. 모던 럭셔리 잡화 브랜드 ‘쿠론’은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2024 SS 컬렉션 첫 번째 라인업 화보를 공개했다.

김유정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명랑한 에너지가 담긴 이번 화보는 시간이 멈춘 듯한 평온함이 느껴지는 나트랑 리조트 해변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김유정만의 청순하고 싱그러우면서도 잘 자란 정변의 아이콘다운 세련된 성숙미 두 가지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김유정은 홀터넥 블라우스에 클래식한 화이트 매쉬 토트백을 연출해 시크한 매력을 자아냄과 동시에 도회적인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크롭탑과 함께 아이스 데님 컬러의 모던한 크로스백을 연출한 사진에서는 선명한 11자 복근에 잘록한 한 줌 허리를 살짝 드러 낸 과감한 포즈로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겼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유정은 청량한 바다를 배경으로 은은한 테슬 디테일 원피스의 페미닌한 룩에는 캐주얼한 토트백을 각각 매치하여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준다. 이 외에도 원피스에 블루 셔츠를 레이어링 한 리조트 룩에는 멋스러운 빅 사이즈 보스톤 쉐입의 토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김유정의 화보 속 2024 SS 신상품은 전국의 쿠론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유정은 지난 20일 종영한 SBS 금토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배우 송강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이병헌 감독의 '닭강정'을 차기작으로 공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