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크엔젤' 출신 배우 정라은, SBS biz채널 프로그램 '우리 일촌합시다' 메인 MC 발탁

걸그룹 '시크엔젤' 출신 배우 정라은, SBS biz채널 프로그램 '우리 일촌합시다' 메인 MC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12.0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시크엔젤' 출신 배우 정라은이 SBS '우리 일촌합시다'에 3회부터 메인 MC로 나선다.
리즈엔터 제공
사진 : 리즈엔터 제공

'우리 일촌합시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방송되는 SBS biz채널에 편성된 예능 프로그램이다.

나눔과 기부가 필요한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지 찾아가는 ‘우리 일촌합시다’는 나눔&기부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그리고 연예인 출연진들과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1박 2일간 도움이 필요한 이들이 있는 곳에 찾아가 그들의 일손 돕기는 물론 앞장서서 나눔과 기부를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다.

MC로 발탁된 '정라은'은 ‘우리 일촌합시다’를 통해 "그동안 뮤직뱅크, 음악중심, 엠카운트다운 등등 다양한 음방 방송 경력과 토크 예능 '여신과 함께' 등 경험을 토대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열정을 쏟아낼 예정이니, 메인 MC로서의 입담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또한 그녀는 인터뷰를 통해 "최근 인플루언서 1등 상도 받았고, 올해는 잊을 수 없는 한 해가 될 거 같다."는 말을 전했다. 

시크엔젤 라은이 아닌 배우 겸 방송인 '정라은'은 오는 12월 5일  감성 랩발라드 '너를 잊어갈 때쯤의 겨울'을 발매하며 광폭의 행보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