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OST 가창, ‘그대가 있는 곳, 언제 어디든’ 01일 오후 6시 발매!

‘로이킴’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OST 가창, ‘그대가 있는 곳, 언제 어디든’ 01일 오후 6시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12.0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OST ‘로이킴 – 그대가 있는 곳, 언제 어디든’이 0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유정’, ‘송강’ 주연의 2023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분)’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 분)’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로 방영 이후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두번째 OST ‘그대가 있는 곳, 언제 어디든’을 공개했다.

'그대가 있는 곳, 언제 어디든’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기타 사운드 그리고 따뜻한 현악기 사운드 위에 ‘로이킴’의 덤덤한 듯 설레는 음색이 감성을 더해주어 드라마 속 장면을 더욱 아련하고 설레게 만들어준다.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절제미가 돋보이는 편곡은 사랑이 담긴 노랫말과 함께, 따뜻하고 감성적인 멜로디로 리스너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OST ‘로이킴 - 그대가 있는 곳, 언제 어디든’은 01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