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역대급 충격 점수 등장! '두 눈 의심할 수준' 현장 발칵

'미스터로또' 역대급 충격 점수 등장! '두 눈 의심할 수준' 현장 발칵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11.2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로또' 방송 사상 최저점 기록한 주인공은?! '좌절'
TV CHOSUN ‘미스터로또’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에 역대급 충격적인 점수가 등장한다.

11월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아내의 유혹'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강성진-이현영 부부, 민영기-이현경 부부가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 TOP7과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노래 대결을 펼친다. 

'미스터로또'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충격적인 점수가 연이어 속출한다. 특히, 한 출연자는 방송 25회 만에 역대 최저점을 기록한다고. 눈을 씻고 봐도 믿을 수 없는 점수에 출연진은 물론 응원단도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 대체 현장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그런가 하면, 국악소년 최수호는 황금기사단 용병 민영기와 맞대결에 나선다. 앞서 최수호는 뮤지컬 특급스타 김소현과 손준호로부터 뮤지컬계 섭외 1순위로 꼽히며 화제를 모았던바. 이에 뮤지컬 황제 민영기는 "최수호 씨 소문이 자자하다"라고 밝혀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과연 최수호의 뮤지컬 진출을 향한 꿈이 이루어질 수 있을까.

민영기는 대결 상대 최수호의 멘털을 뒤흔들(?) 저격송을 준비해 최수호의 말문을 막히게 만든다. 민영기의 선곡을 듣자마자 최수호가 입을 틀어막은 사연은 무엇일지. 과연 민영기의 저격송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명승부, 반전의 대결이 펼쳐질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11월 23일(목) 밤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