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X송민준 인생네컷, 트롯 꽃미남 조합 ‘눈호강 비주얼 파티’

‘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X송민준 인생네컷, 트롯 꽃미남 조합 ‘눈호강 비주얼 파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11.1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X송민준 속마음 토크 “경연 시기 예민했다”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사진 제공 :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과 송민준의 인생네컷이 공개된다.

11월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박지현과 송민준의 ‘친해지길 바래’ 특집이 펼쳐진다. 어색함을 극복하기 위해 한강 데이트를 하는가 하면 인생네컷까지 촬영하는 두 사람. 이 과정에서 대표적인 트롯 꽃미남인 두 사람의 비주얼이 폭발할 전망이다.

이날 트라더스 멤버들은 박지현과 송민준의 어색한 사이(?)를 폭로한다. 둘이 대화를 나누거나 같이 밥 먹는 것을 한 번도 보지 못했다는 것. 박지현과 송민준은 “우리 엄청 친한 사이”라며 극구 부인하지만, 2MC 장윤정과 붐이 손을 잡아보라고 하자 민망함에 고개를 떨군다. 마주 보라는 말에도 눈조차 마주치지 못하는 두 사람 모습에 ‘트랄랄라 브라더스’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된다.

이렇게 어색한 두 사람의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맏형 라인 안성훈과 나상도가 나선다. 형들이 준비한 ‘친해지길 바래’ 특집에 따라 박지현과 송민준은 손을 꼭 잡고 한강 데이트에 나선다. 같이 탕후루를 나눠 먹고 오리배까지 탄 두 사람은 서서히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특히 처음 만났던 ‘미스터트롯2’ 당시를 회상하며 “예민했다”라고 고백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렇게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은 MZ세대 유행템인 인생네컷 촬영에 도전한다. 민망해하면서도 함께 귀여운 소품을 고르는 두 사람의 얼굴에도 미소가 번진다. 어느덧 잔망 가득한 포즈까지 취한 두 사람. 그렇게 완성된 두 사람의 인생네컷에 모두들 흐뭇함을 감추지 못한다.

박지현과 송민준은 친해질 수 있을까. ‘트랄랄라 브라더스’ 대표 꽃미남 박지현과 송민준의 인생네컷은 얼마나 훈훈할까. 박지현, 송민준의 비주얼 파티가 펼쳐질 ‘친해지길 바래’ 특집은 11월 15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