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 동동주 등장에 급 흥분 “美쳤나봐! 너무 좋아”

‘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 동동주 등장에 급 흥분 “美쳤나봐! 너무 좋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11.1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 “발로 얼굴 마사지? ♥도경완이 해줘도 싫어” 질겁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사진 제공 :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이 스튜디오에 동동주가 등장하자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11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MC 장윤정이 솔직 화끈한 리액션을 쏟아낸다. 이와 함께 ‘트랄 포차’ 코너에 게스트로 출격한 트롯계 끼쟁이 ‘프린수찬’ 김수찬이 노래면 노래, 예능감이면 예능감 넘치는 활약을 펼치며 수요일 밤 안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어색한 사이(?) 박지현과 송민준의 ‘친해지길 바래’ 특집이 펼쳐진다. 두 사람은 친해지라는 형들의 지령에 따라 손잡고 한강데이트를 즐기고, MZ세대들의 필수코스인 인생네컷 촬영에 도전한다. 또 발로 서로의 얼굴을 마사지하는 특별한 족타마사지도 체험한다. 예상 밖 고난과 역경에 박지현과 송민준은 시종일관 민망함과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MC 장윤정은 “난 (족타마사지는) 남편이 해준다고 해도 싫을 것 같다”라며 질겁한다. 또 ‘트랄포차’ 부상으로 등장한 음식에 MC 장윤정의 흥분게이지가 치솟는다. 특히 그녀의 침샘을 자극한 것은 동동주. 장윤정은 “美쳤나봐! 너무 좋아”를 외치며 군침을 꼴깍 삼킨다. 장윤정의 진심에서 우러나온 리액션, 트라더스 멤버들의 폭풍 먹방은 ‘트랄랄라 브라더스’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김수찬의 입담도 폭발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게스트 중 최단기간 재방문 기록이라는 말에 김수찬은 “트롯 춘추전국시대에 뭘 가릴 필자가 아니다”고 뜻밖의 자아성찰을 하는 것.

이어 김수찬은 최수호와 함께 송대관 복붙 유닛 ‘쌍대관’을 결성한다. 김수찬과 최수호는 표정, 창법, 제스처까지 송대관을 그대로 복사한 합동 무대를 펼친다. 마치 거울을 보는 듯한 쌍대관 무대 후 김수찬은 “이런 무대는 태진아는 꿈도 못 꾸는 무대지”라고 능청스럽게 자화자찬해 ‘트랄랄라 브라더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장윤정의 거침없고 솔직한 리액션, 김수찬의 포복절도 활약은 11월 15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