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프로야구, 구단 명칭 국민공모 실시

KT 프로야구, 구단 명칭 국민공모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3.03.2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프로야구, 구단 명칭 국민공모 실시

KT(대표이사 이석채, www.kt.com)가 프로야구단 이름과 야구단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하며 제10구단 창단 승인 이후 첫 공식 활동을 국민과 함께 하는 행사로 진행한다.

KT는 3. 25(월)부터 4. 7(일)까지 프로야구단 명칭 공모를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홈페이지(baseball.kt.com)를 통해 구단명과 그 의미에 대해 간략히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우수작 10명을 선정하여 아이패드를 상품으로 주고, 이 중 한 명에게는 KT 프로야구단 홈경기장의 영구지정좌석도 제공한다. 선정된 구단 명 중 중복 안이 있을 경우 추첨으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또한,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서 KT 음악서비스인 지니(Genie)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야구단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도 3. 25(월)부터 4. 13(일)까지 공모 홈페이지(baseball.kt.com)를 통해 실시한다. KT는 야구와 정보통신을 융합해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국민에게 새로운 문화적 즐거움을 전달한다는 ‘빅테인먼트 (BICTainment)’ 를 실현할 계획을 밝힌 바 있으며,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한국 프로야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는 기발하고 참신한 국민들의 아이디어를 수렴할 계획이다.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 안 중 우수작 8명에게는 총 7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지니(Genie)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명칭 공모 및 마케팅 아이디어 선정 결과는 5월 6일 공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선정자 이메일로 개별 통보된다.

㈜KT스포츠 권사일 사장(내정)은 “국민들의 성원에 힘 입어 창단하게 된 KT 프로야구단이 팬들과 함께 하는 야구단이 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한국 프로야구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