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쏘내추럴, 미백 앰플 신제품 출시

쏘내추럴, 미백 앰플 신제품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8.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은 순수비타민 C 고농축 파우더로 14일간의 특별한 화이트닝 집중공략을 할 수 있는 미백 앰플인 ‘화이트 워터풀 인텐시브 부스터 앰플(Snow peel white waterful intensive booster ample)’을 출시하였다.

집중 화이트닝 앰플로 순수 비타민C파우더, 에델바이스 추출물, 아이리스 추출물 등 화이트 플라워 추출물이 멜라닌의 과도한 생성을 억제함과 동시에 멜라닌의 이동을 차단하여 기미 잡티가 생기는 것을 막아주는 미백 개선 기능성 앰플이다.

2개의 부스터 앰플로 구성된 2주(14일) 프로그램 제품이며, 붉으스름한 피부톤과 피부 탄력부족, 기미나 잡티로 인한 불균일한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지켜준다. 또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지켜주는 화이트플라워 추출물과 감초 추출물, 알부틴의 뛰어난 시너지 작용으로 피부를 한층 더 깨끗하고 환하게 가꾸어준다.

비타민 C파우더는 화이트닝 기능을 촉진하고, 피부 투명도를 개선시켜주며, 이미 생성된 다크 스팟과 색소 침착을 개선, 새롭게 멜라닌이 생성되는 것까지 막아준다.

또한 내용물이 피부에서 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안정화를 위한 이중용기는 비타민 C파우더를 담고 있는 부분과 다른 한쪽 세럼 부분을 분리 보관한 기능적인 용기로 선보인다.

화이트 워터풀 인텐시브 부스터 앰플은 26,000원(8ml/0.8g)이며, 쏘내추럴 홈페이지(www.sonatural.co.kr)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구입문의: 쏘내추럴 www.sonatural.co.kr / 1644-69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