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길드워2, 신규 확장팩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 8월 22일 출시

엔씨 길드워2, 신규 확장팩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 8월 22일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3.06.29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 길드워2, 신규 확장팩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 8월 22일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길드워2(Guild Wars 2)의 신규 확장팩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Secrets of the Obscure™)’를 8월 22일(현지 기준) 북미·유럽 지역에 출시한다.

길드워2는 엔씨(NC)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ArenaNet)이 제작한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는 2015년 ‘가시의 심장(Heart of Thorns™)’, 2017년 ‘패스 오브 파이어(Path of Fire™)’, 2022년 ‘엔드 오브 드래곤즈(End of Dragons™)’에 이은 길드워2의 네 번째 확장팩이다.

길드워2는 확장팩의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천공에 떠 있는 ‘스카이워치 군도(Skywatch Archipelago)’와 ‘앰니타스(Amnytas)’ 등 2개의 신규 맵에서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된다. 최대 10명의 이용자가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상을 받는 신규 ‘스트라이크 미션(Strike Mission)’ 2종과 비행 마운트(Mount, 탈것)의 새로운 스킬 등 다양한 콘텐츠와 전투 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

길드워2는 2024년까지 신규 맵을 포함한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확장팩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일부 확장팩 콘텐츠를 선공개하는 베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9일부터 7월 2일(현지 기준)까지 길드워2에 접속한 이용자는 베타 이벤트 전용 캐릭터를 생성하고 신규 기능인 ‘웨폰마스터 훈련(Weaponmaster Training)’을 체험할 수 있다.

글로벌 이용자를 위한 사전 구매도 오픈했다. 스탠다드 에디션(Standard Edition),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 얼티밋 에디션(Ultimate Edition)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사전 구매에 참여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길드워2의 게임 디렉터 조시 데이비스(Josh Davis)는 “이번 확장팩에서 길드워2의 오래된 비밀과 역사를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탐험할 수 있다”며 “새로운 지역과 캐릭터, 전투 방식의 변화 등을 통해 더욱 풍부한 재미와 콘텐츠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길드워2는 2012년 출시돼 전 세계 1600만 명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한 밀리언셀러 타이틀이다. 2022년에는 게임을 ‘스팀(Steam)’에 출시하며 플랫폼을 확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