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다채로운 사전 예약 이벤트… 마법 같은 보상에 눈길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다채로운 사전 예약 이벤트… 마법 같은 보상에 눈길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3.06.19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 인증 이벤트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 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새로운 마법 수집형 카드 RPG 게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이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먼저 사전 예약 개시 이후 정식 론칭 직전까지 사전 예약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폰14 프로, 아이패드 10, 에어팟 프로 등 인기 제품으로 다채로운 보상을 준비했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는 게이머는 주요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완료하고, 해당 스크린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네이버 공식 카페 ‘사전 예약 인증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 등 주요 소셜 미디어(SNS)에서는 게시물 홍보 참여에 따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수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 내 한정 지팡이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마법 지팡이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마법 지팡이 테스트 사이트에서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인 올리벤더의 지팡이 가게를 방문하고 닉네임, 휴대전화 번호 등 게임 접속 정보를 입력하면 내 취향에 맞는 지팡이 스킨을 확인하고 정식 출시 후 수령할 수 있다. 또 획득한 지팡이 사진을 SNS에 공유하고,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 별도 이벤트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호그와트 입학 통지서를 받아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벤트 사이트인 마법학교 교장실을 방문해 QR 코드를 스캔하면, 올해 신입 마법사 명단에 등록된 본인의 입학 통지서를 수령할 수 있다. 또 입학 통지서를 SNS에 공유하고 공식 카페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실물 커스텀 입학 통지서’도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사전 예약자 수 달성 게임 내 보상 이벤트도 준비됐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에픽카드 ‘니플러’, ‘만티코어의 춤’ 에픽 카드 아이템이 제공되며, 사전 예약자 달성 수에 따라 게임 플레이를 돕는 귀중한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사전 예약자 최대 200만명을 달성하면 이용자는 ‘골드 키’와 ‘랜덤 에픽 카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사전 예약 오픈 직후 많은 글로벌 게이머의 관심을 집중시킨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실시간 카드 대결 RPG 요소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전투 시 ‘해리포터’ 오리지널 시리즈의 마법 주문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마법 카드를 수집해 다양한 방식의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올해 5월 공개한 트레일러에서는 게임 세계의 결투 시합, 무도회 등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해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국 서버 사전 예약은 공식 사이트 및 주요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