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긴장 이이경X신난 이미주, 커플 교복 입고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놀면 뭐하니?’ 긴장 이이경X신난 이미주, 커플 교복 입고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6.0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이이경X이미주, 놀이공원에서 생긴 일? “없던 마음도 생기겠어!”
MBC ‘놀면 뭐하니?’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이이경과 이미주가 놀이공원에서 감성 충만한 데이트를 펼친다.

6월 3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종이 울리면’ 특집으로, 이이경과 이미주가 열애설을 종결시키자며 데이트에 나선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과 이미주는 커플 교복을 입고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다. 이미주는 교복을 찰떡 같이 소화한 모습이다. 약 18년 만에 교복을 입은 이이경은 부끄러움에 어쩔 줄 모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어 츄러스를 나눠 먹고 즉석 사진까지 도전한 두 사람은 놀이공원 풀코스 데이트를 즐기며 설렘을 자아낸다. 놀이공원이 익숙하지 않아 뚝딱대는 이이경과 반대로, 신난 표정의 이미주는 ‘찐 텐션’을 뽐내며 즐거워하고 있어, 극과 극 두 사람의 모습이 데이트를 더 궁금하게 만든다.

그러던 중 유재석은 두 사람의 행동을 지켜보다가 “어? 쟤들 뭐하는거야?”라는 반응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신봉선과 박진주는 “우리들은 까먹은 거 같은데?” “마음이 몽글몽글해”라며 대리 설렘을 느낀다고. “이러다가 없던 마음까지 생기겠어!”라는 반응까지 터져 나온 이이경과 이미주의 놀이공원 데이트는 어땠을지, 본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이경과 이미주의 놀이공원 데이트는 6월 3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