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봉태규 출연! 연애 상담 유튜버로 깜짝 변신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봉태규 출연! 연애 상담 유튜버로 깜짝 변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6.0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스빌런' 봉태규, 역대급 능청 연기 어떨까?! 찐 미소 포착 '눈길'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사진제공 :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봉태규가 연애 상담 유튜버로 변신한다.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은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청춘 로맨스를 그린 작품. 낭만 가득한 캠퍼스에서 사랑을 배워가는 빌런들의 상상 초월 리얼리즘 로맨스를 보여줄 전망이다. 차선우, 하승리, 최연, 신지원이 출연한다.

봉태규는 '로맨스빌런'에서 연애 상담 유튜버로 변신, 빌런(?)스러운 캠퍼스 라이프에 없어서는 안 될 러브 마스터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그동안 봉태규는 드라마 '펜트 하우스' 시리즈와 '판도라: 조작된 낙원', '리턴' 등을 통해 선 굵은 연기를 펼치며 믿고 보는 배우로 꼽혀왔던바. 이번 '로맨스빌런'에서는 능청스럽고도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로 드라마에 리얼리즘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로맨스빌런'이라 적힌 스튜디오에서 찐 미소를 짓고 있는 봉태규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과연 연애 상담 유튜버로 변신한 봉태규의 연기는 어떨지. 그가 빌런들에게 과연 어떤 조언을 건넬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은 6월 5일(월) 밤 11시 30분 1, 2회 연속 방송되며 6일(화) 3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