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우여행사-영월군, 매달 바뀌는 영월 트레킹 여행 ‘월간 영월’ 기획

승우여행사-영월군, 매달 바뀌는 영월 트레킹 여행 ‘월간 영월’ 기획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3.05.31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우여행사 ‘월간 영월’ 트레킹 차트

자연 여행 전문 승우여행사가 강원도 영월군청과 함께 영월의 트레킹 명소를 걷는 ‘월간 영월’ 트레킹 여행 상품을 기획하고 올해 12월까지 매달 영월로 떠난다.

월간 영월은 야생화, 반딧불이, 이끼 계곡, 동강과 서강 등 영월의 특색있는 명소들을 한 달에 한 번씩 정해 놓고 이어 걷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매달 다른 테마로 운영돼 영월의 수려한 자연환경을 볼 수 있으며, 계절마다 바뀌는 또 다른 매력을 같이 느낄 수 있다.

승우여행사가 선정한 월간 영월의 트레킹 차트는 △5월 운탄고도 망경대산 야생화 트레킹 △6월 물무리골 반딧불이 트레킹 1박2일 △7월 동강 어라연 강변 트레킹&래프팅 △8월 신비의 상동이끼계곡과 어둔이계곡 △9월 와석리 고생대 지질 트레킹 △10월 팔괴리에서 고씨동굴 가는 길 △11월 단종의 유배길과 청령포 즈려밟기 △12월 작은 코리아 둘레길 걷기 순서다.

모든 상품 트레킹 일정이 포함된 당일 패키지여행으로 운영되며, 6월에만 특별히 영월 물무리골 반딧불이를 만나기 위해 1박2일 일정으로 운영된다.

상품은 매달 하나씩 오픈돼 출발일 한 달 전부터 예약할 수 있다. 월별 2회씩 출발하며 테마에 따라 당일, 숙박 등 상품 일정부터 가격까지 모두 다니 승우여행사 홈페이지 내 상품 정보 확인은 필수다.

여행 예약 및 문의는 승우여행사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