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태계일주2’ 기안84, “인도와 저는 하나입니다” 눈빛부터 인도 그 자체가 된 ‘인도84’ 1차 포스터 공개!

MBC ‘태계일주2’ 기안84, “인도와 저는 하나입니다” 눈빛부터 인도 그 자체가 된 ‘인도84’ 1차 포스터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태계일주2’ 티저 공개만으로 “모든 장면이 신선하다, 심장이 두근거린다” 기대X호평 터졌다!
MBC ‘태계일주2’
사진제공 : MBC ‘태계일주2’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가 인도와 하나가 된 기안84의 모습이 담긴 1차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인도 밀착 여행을 함께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터번을 쓰고 ‘브로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도 담겨 세 남자의 무계획 인도 여행에 대한 기대가 치솟는다.

오는 6월 11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 측은 25일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엿볼 수 있는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기안84의 ‘인도 버킷리스트 도전 현장’이 담긴 맛보기 티저가 공개되면서 ‘태계일주2’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인도의 신비로움이 가득 담긴 영상미는 마치 다큐멘터리 영화를 보는 듯 기존 여행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비주얼을 보여줬다.

여기에 기안84와 인도의 조합 자체가 주는 이색적인 모습들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며 “모든 장면이 신선하다”, “벌써 심장이 두근거린다” 등 기대와 호평의 댓글이 이어졌다.

이어 오늘(25일) 공개된 1차 포스터 속에는 눈빛부터 인도 그 자체가 된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인도와 저는 하나입니다”라는 문구와 인도에 제대로 스며든 기안84의 평온한 표정은 묘한 신비감과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함께한 모습도 눈길을 모은다. 터번을 머리에 쓰고 서로에게 기댄 세 남자는 무계획 인도 여행 속에서 속세(?)의 번민과 번뇌를 내려놓은 듯 편안한 ‘브로 케미’를 뽐낸다.

‘날 것의 끝’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인도 밀착 여행에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어떤 색다른 경험과 에피소드를 안고 돌아왔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솟구친다.

한편,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함께한 인도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오는 6월 11일 밤 9시 10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