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창립 24주년 축하 이벤트 진행

예스24, 창립 24주년 축하 이벤트 진행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3.04.05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가 창립 24주년을 축하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한데 이어 감사의 뜻을 담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양한 문화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이벤트부터 단독 콘텐츠와 작가 만남, 굿즈 등 다채로운 영역에서 24주년을 고객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작가부터 고객까지… 24주년 생일 맞이 문화생활 리뷰 이벤트 진행

‘축하해요! 예스24’ 행사에서는 김겨울, 김미경, 김화진, 박상영, 오은, 오은영, 이슬아, 이연, 최재천, 황인찬 등 작가 10인이 전하는 축하 메시지와 함께 이들의 마음을 움직인 문화생활에 관한 인터뷰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예스24 회원들이 서로의 다양한 문화생활을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오늘 하루 나를 변화시킨 책, 공연, 영화, 음악 등에 대한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루이스 폴센 판텔라 플로어 램프 △마샬 억스브릿지 보이스 스피커 등 경품을 제공한다. 공식 SNS에서도 △에어팟 맥스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 긴 시간 함께한 고객들에 대한 감사… 풍성한 콘텐츠와 굿즈 선보여

예스24는 이번 창립 24주년을 맞아 책과 관련된 여러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유명 작가부터 개성 있는 신인 작가의 작품을 크레마클럽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예스24 오리지널’을 론칭하고 4월부터 공개한다. 또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유홍준 교수, 생물학자 최재천 교수, 뇌과학자 정재승 교수,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작가 등 베스트셀러 작가들과의 만남도 준비됐다.

책과 함께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24주년 특별 굿즈도 증정한다. 진은영·나태주 시인의 시 구절을 고요하게 만끽할 수 있는 인센스 굿즈와 북레스트를 비롯해 젊은 작가들의 ‘최근담(최애에 관한 두근두근한 이야기)’ 시리즈 한정판 책자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 24년을 넘어 평생 함께해요… 평생회원 이벤트 실시

예스24 평생회원 전환 및 SNS 수신 동의 시 ‘평생회원 전용 상품권(100원·500원·1000원)’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평생회원 전용 상품권을 사용한 회원 중 매월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YES상품권 10만원’을 추가 선물할 예정이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창립 24주년이자 문화콘텐츠 플랫폼으로서 예스24의 새로운 얼굴을 알리게 돼 여느 때보다 뜻깊은 창립기념일”이라며 “24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예스24를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자 특별한 문화콘텐츠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