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랄랄 “전 여친과 연락하는 남자, 최악”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랄랄 “전 여친과 연락하는 남자, 최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2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 쿨한척하는 리콜남에 돌직구 “그런 그릇 못 돼”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사진제공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유튜버 랄랄이 최악의 남자에 대해 언급한다.

3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전남친과 연락하는 여자, 여사친과 술 먹는 남자?!’라는 주제로 리콜남 사연이 공개된다. 일일 리콜플래너로는 유튜버 랄랄이 함께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남은 헤어진지 6개월 된 4살 연상의 X와의 이별을 리콜한다. 리콜남과 X는 연애 초에 ’서로의 이성 친구를 존중하자‘고 약속한다. 연상녀 X가 이해심이 많다고 생각한 리콜남은 스스로 연하인 티를 내지 않기 위해 쿨하게 행동한다. 결국, 이러한 행동이 두 사람의 사이를 흔들어 놓는다.

리콜남은 여사친과 만날 때, X를 안심시키기 위해 누굴 만나는지 X에게 사진을 보낸다. 그러나 X를 배려하기 위한 리콜남의 행동은 되려 X의 기분을 더 상하게 만든다. 또 X는 5년 만난 전남친에게 메세지가 온 상황을 의도치 않게 리콜남에게 들키게 된다. 처음부터 서로의 이성친구를 이해해 주기로 한 두 사람이지만, 결국 서로의 행동에 기분이 상한 두 사람은 점점 다툼이 잦아진다.

성유리는 “전 남친과 연락하는 여자, 여사친과 술 마시는 남자. 둘 다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라고 말한다. 이에 양세형은 “둘 중 어느 것이 더 최악이냐”고 묻고, 랄랄은 “저는 전 연인과 연락하는 사람이 더 싫다. 그게 최악이다. 사랑했던 사이였기 때문에, 다시 만날 수 있는 확률이 높다”고 말해 공감을 자아낸다.

장영란 역시 “저도 둘 다 싫지만, 전 연인과 연락하는 사람이 더 싫다”면서 “리콜남이 쿨한 척하려고 솔직하지 못했던 부분이 많았던 것 같다”고 안타까워한다. 성유리도 “(이해한다고 했지만) 리콜남의 그릇은 그게 아니었던 것”이라고 돌직구를 던진다.

대화가 너무 잘 통해 연인이 됐지만, 연인이 된 후에는 질투와 서운함으로 싸움이 일상이 되어버린 두 사람의 사랑과 이별 이야기는 무엇일지, 싸우다 지쳐 이별을 해 놓고 리콜남은 왜 6개월이 지난 후에 다시 이별을 리콜하고 싶어하는 것인지 3월 27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