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현철, 인사이트 M&C와 전속 계약

배우 서현철, 인사이트 M&C와 전속 계약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2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이트 M&C
사진제공 : 인사이트 M&C

배우 서현철이 인사이트 M&C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7일 인사이트 M&C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서현철과의 전속 계약 소식을 밝혔다.

배우 서현철은 연극과 뮤지컬,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현재 차기작만 네 편에 이를 만큼 연예 관계자들과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서현철은 다양한 연기 변신을 시도하며 열일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연극 무대를 통해 연기에 입문하게 된 서현철은 동시에 영화 ‘정글 스토리’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스크린까지 발을 넓혔다. 데뷔 직후 한국연출가협회 신춘문예 최우수연기상, 동아연극상 신인연기상 등 연극계의 상들을 휩쓸며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했던 서현철은 KBS2 ‘신데렐라 언니’로 안방극장까지 진출하며 활동 영역을 확장했다. 여기에 더해 MBC ‘라디오스타’ 출연마다 무해한 웃음을 전하는 레전드 입담으로 화제를 모으며 팔방미인다운 재능을 드러낸 바 있다.

최근 SBS ‘소방서 옆 경찰서’에서 형사8팀 팀장 백참 역으로, 연극 ‘올드위키드송’에서는 상처를 품은 마슈칸 역을 맡아 능청스러운 연기력을 선보였던 서현철은 현재 방송되고 있는 JTBC ‘듣고, 보니, 그럴싸’에서도 맹활약하는 등 장르를 아우르는 활약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인사이트 M&C는 “인사이트 M&C의 시작을 배우 서현철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다양한 활동 영역에서 대체불가의 연기력과 존재감, 그리고 누구나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매력을 지닌 배우 서현철이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사이트 M&C는 명품 뮤지컬 ‘그날들’을 성공시키는 등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에서 이력을 쌓아온 (주)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에서 매니지먼트 업무를 특화하기 위해 설립한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이다. 앞으로 배우 서현철을 필두로 배우 영입과 발굴을 통해 매니지먼트 역량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