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박진주+이미주)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3월 25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박진주+이미주)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3월 25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2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 ‘밤이 무서워요’ 음원 공개 ‘시티팝 유행 시동’
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음원이 3월 2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의 새로운 프로젝트, JS(유재석) 대표의 ‘땡처리 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여성듀오 걸그룹을 내놓는다. 박진주, 이미주로 구성된 주주 시크릿이다.

주주 시크릿은 ‘탑100귀’ 유재석의 휴대폰에 잠들어 있던 곡 ‘밤이 무서워요’로 이번주 데뷔를 할 예정이다. 3월 25일 음원 공개와 함께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열심히 연습한 ‘밤이 무서워요’ 무대에 서게 돼 기대를 높인다.

‘밤이 무서워요’는 시티팝 기반에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댄스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공감할 수 있는 섬세한 가사가 이 곡의 리스닝 포인트다. 샤이니, 레드벨벳, 소녀시대, 온앤오프 등의 히트곡을 만든 ‘K-POP 베토벤’ 황현이 작곡을 맡았다.

공식 데뷔 전부터 주주 시크릿이 가녹음한 ‘밤이 무서워요’는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음원 공개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청량함과 아련함이 어우러진 박진주, 이미주의 목소리가 곡과 딱 맞다는 반응을 얻었다. ‘역시 탑100귀 유재석 PICK’, ‘이 노래 신기한 게 한 번 들으면 머리 속을 떠나지 않아’, ‘주주 시크릿 목소리 찰떡이야’, ‘시티팝 다시 유행할 느낌’ 등 다양한 댓글 반응을 얻으며 흥행 시동을 걸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주주 시크릿의 ‘밤이 무서워요’ 음원은 3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원 판매 수익은 전액 기부된다. 3월 25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땡처리 엔터 연습생들의 자체 평가 무대와 깜짝 행사 무대로 데뷔하는 주주 시크릿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