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유종의 미' 거두기 위한 역대급 식재료 OO 등장! 섬에서 보기 힘든 초호화 코스 요리 ’대공개‘

'안다행' '유종의 미' 거두기 위한 역대급 식재료 OO 등장! 섬에서 보기 힘든 초호화 코스 요리 ’대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2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다행' 이연복, 섬에서 유린기X춘장 만들기 도전! 시선 강탈 비법 대공개 '기대 UP’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사진 제공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싸우면 다행이야’ 셰프들이 섬에서 초호화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3월 20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15회에서는 셰프 3인방 이연복, 레이먼 킴, 정호영과 혹형제 허재, 김병현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셰프들은 혹형제와 함께하는 섬 생활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저마다 역대급 요리를 만든다. 이를 위해 허재는 섬에서 좀처럼 먹을 수 없었던 식재료를 준비한다는 전언. 이에 허재가 준비한 식재료는 무엇일지, 그 식재료가 셰프들의 손에서 어떤 요리로 재탄생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허재의 노력에 보답하기 위해 셰프들은 저마다 최고의 음식을 만든다. 그중 중식 대가 이연복은 섬에서 유린기와 춘장 만들기에 도전한다고.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이연복의 요리에 스튜디오 안 MC들과 빽토커들도 눈을 떼지 못한다.

하지만 이연복은 이런 요리 과정 중에 대형 사고도 친다. 그가 저지른 대참사에 후배 셰프 레이먼킴과 정호영은 애써 외면할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 모두의 가슴을 철렁하게 만든 이연복의 대형 사고 현장이 궁금해진다.

또한 지난번 촌장 안정환과의 섬 생활에서 버텨와 우유 없이 스튜를 만들었던 레이먼 킴은 이번엔 게 육수로 스튜를 만든다. 여전히 양식에 필요한 재료들은 턱없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그는 또 한 번 마법을 부린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한편 셰프들이 ‘유종의 미’를 위해 만든 초호화 저녁 식사는 오늘(20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