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사랑방' 찐친 대학생들, 역대급 살벌한 사랑싸움?! "내가 꼬실 거야"

'명동사랑방' 찐친 대학생들, 역대급 살벌한 사랑싸움?! "내가 꼬실 거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1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동사랑방' MZ들의 쿨내 진동 원픽 쟁탈전! "우리 뒤끝 없기로 하자”
ENA ‘명동사랑방’
사진제공 : ENA ‘명동사랑방’

'명동사랑방' 찐친 대학생들의 살벌한 사랑싸움이 펼쳐진다.

3월 16일(목) 방송되는 ENA 예능 프로그램 '명동사랑방' 7회에서는 3기 16인의 단체 미팅 현장이 그려진다.

'명동사랑방'은 우정과 사랑 사이, 1박 2일간 숨 가쁘게 펼쳐지는 커플 매칭을 그린 초대형 미팅 프로그램이다. MZ세대 버전 '사랑의 스튜디오'라 불리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무엇보다 '명동사랑방'은 절친들이 한 팀을 이뤄 출연, 원픽을 향한 양보 없는 기 싸움으로 매회 꿀잼 모먼트를 선사하고 있는 상황. 이번 주 첫 등장하는 3기 출연진들은 그동안의 출연진들과는 차원이 다른 솔직함으로 원픽 쟁탈전을 펼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출연진들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뒤에서 꼬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쟁취할 것", "양보할 생각은 없다"라며 원픽을 향한 치열한 사랑싸움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한 여성 출연자 팀은 "우리 뒤끝 없기로 하자"라며 쿨내 진동하는 모습까지 보였다는 후문.

그 어느 때보다 살벌한 사랑 싸움과 절친들의 기 싸움이 펼쳐질 '명동사랑방' 7회는 3월 16일 목요일 밤 10시 2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