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 고향 친척 집 방문했을 때 국룰(?) 코스! 밥 두 그릇 뚝딱 먹기 X 잔소리 타임 포착!

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 고향 친척 집 방문했을 때 국룰(?) 코스! 밥 두 그릇 뚝딱 먹기 X 잔소리 타임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1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안84, 방학마다 찾았던 여주 고향 고모 집에서 느끼는 추억의 맛! “여주 음식 내 입맛에 딱”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고향 친척 집을 방문했을 때의 ‘국룰(?)’ 코스, 밥 두 공기 뚝딱 먹기와 잔소리 타임으로 웃음과 공감을 유발한다.

오는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여주 고모 댁을 방문하는 기안84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기안84는 고향 할머니 댁이나 친척 집을 찾았을 때 보편적으로 하는 국룰(?) 코스를 따라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예정이다.

기안84는 여주 쌀밥부터 주꾸미 볶음, 생선구이, 불고기 등 고모가 푸짐하게 준비한 시골 밥상을 맛깔나게 먹는다. 기안84는 고모 집에서 느끼는 추억의 맛에 “여주 음식이 내 입맛에 딱”이라며 밥 두 그릇을 뚝딱 비워낸다.

기안84 고모는 밥그릇을 금방 비우는 조카를 보며 세상을 떠난 기안84의 아버지이자 자기 동생을 떠올린다고. 그는 “네가 찾아와서 밥 먹으니까 조금 마음이 아려…”라며 울컥해 한다고 전해져, 이들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기안84는 고모가 간직한 가족사진을 보며 할머니, 아버지의 모습과 꼭 닮은 또 다른 ‘나’를 발견한다. 그는 “아버지 취미를 내가 하고, 할머니 습관이 내게 배어 있더라”며 추억에 잠긴다. 특히 기안84는 “완전 아기 때부터 19살 때까지 키워 주셨다. 옷 한 번 입고 벗어 놓으면 혼났다”면서 검소했던 할머니와의 기억을 떠올려 뭉클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기안84는 친척집 방문 시 피할 수 없는 또 다른 국룰(?) 잔소리 타임에 직면한다. 기안84 고모는 실물과 다른(?) TV 속 촌스러운 의상과 셀프 미용을 거침없이 지적하고 걱정해 기안84의 진땀을 빼놓는다는 전언이라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여주 고모 댁을 방문한 기안84의 추억 소환은 오는 1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