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잡코리아와 크레듀 OPIc, 취업콘서트 개최

잡코리아와 크레듀 OPIc, 취업콘서트 개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3.02.1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와 크레듀 OPIc, 취업콘서트 개최

구직자들이 상반기 대기업 전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크레듀 OPIc과 함께 오는 26일 동국대학교 본관 에서 <2013년 상반기 대기업 공채의 모든 것>이란 주제로 ‘잡코리아 취업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날로 까다로워지는 기업의 채용전형에 대해 구직자들이 헤매지 않고 해결책을 찾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채용동향의 달라진 전형방법과 특징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상세 프로그램으로는 먼저 올 상반기 공채 취업전략에 대해 분석하는 시간을 갖는다. 업·직종과 기업형태별 상반기 공채 채용동향분석과 취업사이트를 100% 활용 할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해 잡코리아 변지성 팀장과 크레듀 OPIc 컨설턴트가 강연을 맡는다.

이어서 삼성SDS 공채 채용설명회와 함께 삼성그룹에 입사하기 위해 필요한 공채 입사비법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이뤄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대기업에 취업한 선배와의 만남 시간이 마련됐다. 삼성전자, SDS, 생명, 중공업 등 삼성그룹에 입사한 취업 선배들이 참석하여 토크 콘서트 형태로 취업 성공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구직자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삼성그룹에 입사하는데 있어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참가자 전원에게 △잡코리아 인·적성검사 무료 쿠폰과 △OPIc5% 무료응시권 등이 주어진다. 특히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1취업컨설팅과 △OPIc 100% 무료응시권 등을 제공한다.

참가 희망자는 2월 25일까지 잡코리아 행사 페이지(http://www.jobkorea.co.kr/event/jobconcert/Default.asp)에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